세가의 인기 모바일RPG인 체인크로니클V가 스마트폰에 이어 플레이스테이션 비타 이하 PS비타로 발매되었습니다. 아직 발매된지 얼마 안됐지만 기존에 발매된 체인크로니클과 어떤점이 달라졌는지 비교분석해볼까합니다.초반부분만 플레이했기때문에 스토리의 경우 별차이를 느끼지못했고 일단 시스템부분만 비교해봤습니다.

 

전체적인 인터페이스는 비슷하지만 플레이하면서 느꼈던점은 기존 아이폰에서 플레이했던것과 다르게 움직임이 더 부드러워졌다는점입니다. 아마도 60프레임인듯합니다. 그리고 전투에서 오토모드가 사라졌습니다.-_-; 오토모드를 많이 사용했는데 이 부분은 확실히 불편한 부분이라고 할수있습니다.

 

Posted by sigu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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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권준
    2014.08.17 14: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spdlqj545@naver.com 초대장부탁드려도될요?

  2. BlogIcon ㅎㅎㅎ
    2014.08.18 15: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라진게 아니라 한첸에만 있던겁니다
    일첸에는 원래 오토가 없죠...

    • BlogIcon siguma
      2014.08.18 19: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렇군요; 오토 없으면 꽤나 불편할텐데...;
      물론 처음부터 오토없이 적응이됐다면이야 상관없겠지만서두...이미 오토로 플레이하다가 오토없이할려니 매우 불편하더군요.

  3. 크로슬리
    2014.09.14 22: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챠 확률은 일본에서는 아마 법적으로 명시하게 되있을 겁니다 ㅋㅋ

    • BlogIcon siguma
      2014.09.16 14: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좋은 법이군요. 우리나라도 확률을 명시해야할텐데 엑토즈에서는 만날 "어마무시 확률"이라고 떠들어대지만 현실은 시궁창이죠.~_~; 확률 높지도않은데 어마무시라고 하는 엑토즈.... 도대체 엑토즈 기준에서 어마무시란 어느정도의 확률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