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7월 12일 PS4용 파이날 판타지12 리마스터판 조디악 에이지가 발매됨에 따라서 FFBE에서도 그에 맞춰서 FF12 픽업소환 이벤트를 하네요. 현재 일본판에서도 FF12에 나오는 캐릭터인 밧슈, 가브라스등이 픽업소환 이벤트중입니다만... 글로벌판에는 원래 일판대로라면 발프레아가 나와야하지만 발프레아가 빠지고 그 자리에 자르가바스가 들어갔네요. 자르가바스는 FF12 저지마스터중 한명입니다.

 

사실 어제부터 자르가바스 픽업소환 정보가 뜨길 기다렸고 보통 화요일에 뜨는데 안뜨길래 다음주에 하려나 보다했는데 이번주네요.

글로벌판에서 발프레아를 빼버린거보면 일판에 나왔던 발프레아는 피니셔 캐릭터로 생각보다 인기가 많이 없었던 모양입니다.

 

아셰는 성능이 보장된 캐릭터로 하나 정도는 뽑아두는게 좋습니다.

 

일단 자르가바스의 타입은 탱크 즉 수비형으로 추측이됩니다. 나와봐야 알겠지만 일판의 가브라스 처럼 공격형 탱크일 확률이 높을것같습니다. 양손에 무기를 들고있는거보면 특정 무기 이도류를 보유하고있을 확률이 높을것같구요. 일단 도트캐릭터는 매우 마음에 드는데 고민중입니다. 상암의 베리어스 나올때까지는 왠만하면 과금안하려고했는데...~_~; 일단 자르가바스의 자세한 성능이 어떤지 보고 결정해야할것같습니다. 트러스트 마스터 보상이라도 좋으면 고민따위는 안했을텐데 트러스트 마스터 보상 심판의 투구 옵션은 쓰레기네요.

 

자르가바스... 과연 저지마스터 대장인 가브라스 만큼 성능이 괜찮게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일판의 가브라스는 정말 성능 괜찮게 잘나왔던데 저격에 실패했지만..-_-; 일판에서 밧슈나 가브라스하나는 가지고싶었는데....

반응형
Posted by sigum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