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사려고했는데 인터넷 구매대행가보다 국제전자상가에서 구매하면 싸다고해서 오늘 처음으로 국제전자상가라는곳을 가봤습니다. 초행길이라 그런지 좀 어리버리했습니다.-_-; 역시 강남쪽은 차들이 많아서 차가 무지 막히더군요. 지하철 타고갈까 차끌고 갈까 고민하다가 지하철도 퇴근시간되면 거의 만원이고 그냥 앗싸리 차기 나을것같아서 차끌고 갔습니다.

 

무사히 국제전자상가(이하 국전)도착을하고 옛날에 용산은 자주갔지만 국제전자상가는 처음이라 주차장도 어디가 어딘지 참 무지 헛갈리더군요. 알고보니 제가 주차했던곳은 국전주차장이 아니더군요=_=; 근데 국전에서 소프트사고 주차권을 받았는데 다행이도 이 주차권도 받더군요. 오늘 국전을 갔던건 꼭 로봇대전 때문만이 아니고 드퀘몬2 때문이기도 합니다. 발매된지 좀 됐는데 이제서야 구매하는군요.

 

한우리라는 곳에서 구매했는데 소문대로 그 가게는 장사가 무지 잘되는듯하더군요. 다른게임샵에는 사람하나없는 반면 그 게임샵은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게임샵에서 게임구매해보는게 도대체 얼마만인지... 한 10년 된듯? 드림캐스트까지 용산에서 게임구매했던 기억이 나는데 온라인이 활성화 된이후로는 오프라인에서 거의 게임을 구매하지 않게되더군요. 거리가 멀기도하고... 의정부에는 사실상 게임샵도 거의 없어진듯하고..... 확실히 한우리가 싸긴싸네요. 집근처에 있었으면 저도 온라인보단 한우리를 많이 이용했을텐데 너무 멀어서 이젠 딱히 갈일은 없을듯하네요. 오픈케이스는 이따 올려야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sigu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