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날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글로벌판 이번주에는 파이날 판타지 택틱스 픽업소환이군요. 좀 실망스럽네요. 람자나 디리타에 대한 애정이 없으면 뽑일이유가 없는... 용병 람자나 기사 디리타는 물리 공격형 체인 어택커입니다. 공격 모션이 티더의 퀵 트릭과 같아서 티더와의 체인도 가능하긴 합니다만... 티더 처럼 체인 넣기가 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뭐 자세한건 이틀후에 등급표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4성중에는 오란이나 메리아돌 하나정도는 뽑아두면 좋습니다. 아그리아스 6성 각성후 성광폭렬파가 추가되지만 아그리아스의 단점은 MP도 적고 올란두 처럼 오토 리프레쉬를 가지고있지않아서 장기전에서는 MP 압박이 좀 심합니다. 아그리아스용 성광폭렬파 성능이 반쪽짜리라 올란두보다 사용 MP가 적긴합니다만... 어빌 각성전까지는 그냥 보조 체인 어택커로 쓰입니다.

 

이 픽업이 끝나고 과연 상암의 베리어스가 나올것인지 일판의 순서대로면 나오는게 맞는데 과연?? 예상대로 8월 중순이군요. 멀다 멀어... FF11 어둠의왕 레이드도 건너뛴거보면 이거 대신 니어 오토마타 레이드 하려는건가....??

 

암튼 상암(영원한 어둠)의 베리어스 나올때까지는 한동안 가챠는 패스입니다. ~_~; 글로벌판은 정말 할게 없어서 지겨워 죽겠네요. 일판은 너무 할게 많아서 죽겠고...-_-;

 

그나저나 이번주 토요일 드디어 드래곤 퀘스트11 발매군요. 다행이도 이번에는 드퀘11 일본어판이 정식발매되서 매우 기쁘군요.

Posted by sigu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