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DS 시리즈의 후속 모델인 「닌텐도 3DS」를 4월 28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닌텐도 3DS」는 전 세계 1억 5천만 대 이상의 판매량(2011년 12월 말 기준)을 기록하고 있는 「닌텐도 DS」 시리즈의 후속 기종이다. 특수 안경을 쓰지 않고도 3D 영상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통신 기능, 3D 동영상이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 AR 기술을 이용한 소프트웨어 등, 지금까지 체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놀이를 제공한다.

한국닌텐도는 폭넓은 층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마리오 시리즈의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슈퍼 마리오 3D랜드」, 「마리오 카트 7」, 「마리오와 소닉 런던 올림픽」 이외에도, 「동물의 숲」, 「스타 폭스 64 3D」,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nintendogs + cats」, 「슈퍼 포켓몬 대격돌」 등의 소프트웨어를 연내에 발매해 나갈 예정이라 발표했다.

또한 넥슨모바일(메이플스토리3DS)을 비롯한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사에서도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를 발매할 예정이다.

「닌텐도 3DS」는 COBALT BLUE(코발트 블루), MISTY PINK(미스티 핑크), COSMO BLACK(코스모 블랙)의 3가지 색상으로 2012년 4월 28일에 발매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각각 220,000원이다.

Posted by sigum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Chicago Blackhawks Jersey
    2013.07.12 12: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으면 좋고 싫으면 싫은 거지, 뭐가 이렇게 어렵고 복잡하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