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무과금, 트러스트마스터 없이 각성급 마인피나를 잡아보자!!!

 

 물리공격 

 회복 및 강화

 마법공격

 

 

 

 

 

 

 약체

 회복 및 강화

 마법공격 (친구)

 

 

 

 

 

 

 

각 캐릭터별 활용 스킬 

루네스 6성

 소환수 디아볼로스(2성) 인간킬러 활성화, 깊이베기

빛의 전사 5성

 풀 브레이크, 5성이라 HP가 낮으므로 HP 4000이상으로 셋팅할것.

레피아 6성

 어레이즈, 용기 복돋우기, 케알가

티리스 5성

 셀레스티얼 라이트, 레인보우 벨, 여신의 기적 (HP셋팅 필수, HP3000이상)

엑스데스 6성

 더블 메테오, 아스필

마인피나 HP:150만, MP:1500 어둠속성 100% 빛속성 -30%

사용마법 : 바이오가, 코멧, 플레아

HP가 50%이하가 되면 공격력이 올라가고 선더가, 워터가, 스톤가, 메테오, 알테마의 마법을 사용해온다.

 

마인피나의 경우 어둠속성 내성 100%를 가지고있으므로 어둠속성무기는 가져가지 않는것이 좋다.

 

전투 시작후 빛의 전사는 풀브레이크 사용하고 티리스의 셀레스티얼 라이트를 사용한다. 티리스를 넣은 이유가 티리스의 경우 레피아와 세실이 걸어줘야 할 버프를 혼자서 한번에 걸수있기때문이다. 또한 여신의 기적으로 상태이상도 전체 HP회복과 동시에 치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레피아는 첫턴에 방어를하고 그후 케알가로 회복 서포트 엑스데스 2명은 더블메테오 그리고 루네스는 더블메테오가 끝가기전에 깊이베기를 사용해서 체인데미지를 넣는다. 마인피나의 HP가 60%쯤되면 티리스의 레인보우 벨로 모든 속성 내성을 올려서 마인피나의 마법공격에 최대한 데미지를 줄여야한다.

 

중요한건 버프가 끊기지 않도록 하는것이다. 중반으로 갈수록 더 강한 마법을 사용해오기때문에  티리스는 좀 많이 바쁘다. 레인보우 벨의 경우 효과 시간이 2턴뿐이고 셀레스티얼 라이트는 3턴이기때문이다. 중간에 레피아로 용기 복돋우기 라도 사용해서 공격,방어 버프라도 끊기지 않게 하는게 좋다.

 

엑스데스는 보통 MP가 260~300 정도 되는 유저들이 많을것이다. 더블메테오 두번쓰면 사실 MP가 거의 없고 아스필을 사용해서 MP를 회복하면된다.

 

만약 티리스가 없을경우 어둠의 구름이라도 반드시 있는게 좋다.

  

 

 

반응형
Posted by siguma
,